• 페이스북
  • 여행
  • 인스타

★ 음식 > 한식 > 교래손칼국수

교래손칼국수

직접 손으로 반죽하고 뽑는 생면, 진한 닭국물이 인상적인 닭칼국수로 유명한 집이다. 성산 고등학교 제주 버스 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.


토종닭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토종닭칼국수와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바지락 칼국수를 제공하며, 기타 메뉴로는 따끈한 메밀야채전을 갖추고 있다. 

초록빛이 건강해 보이는 칼국수는 모두 직접 손으로 반죽하여 뽑는다. 더불어 이 생면은 주문을 받자마자 바로 요리 한다. 때문에 주문하고 난 후 끓이는 시간 약 20~30분이 필요하다. 같은 이유로 주문은 한꺼번에 할 것을 권장한다. 따로 따로 주문할 경우 대기시간이 더욱 추가되기 때문이다.

토종닭이 유명한 조천읍 교래리에 위치해 있는 만큼 가장 유명한 것은 진한 닭국물이 일품인 토종닭칼국수다. 그 유명세 때문에 얼마 전에는 인도네시아의 전 대통령이 다녀가기도 했다.

함께 곁들여 먹는 깍두기와 배추김치의 깔끔하고 개운한 맛이 입맛을 돋운다. 진한 국물과 먹으면 맛이 두 배가 되는 메밀야채전도 주문해 보자. 어느 것이나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20년간 사랑 받는 것은 당연하다.
​​​​​​​

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요약정보
주소 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645
연락처 : -782-9870
홈페이지 : kyoraenoodle.co.kr/
이용안내정보
이용안내
아이콘
이용시간
  평    일: 10:50 ~ 18:30 ,    주    말: 10:50 ~ 18:30 ,    공휴일: 10:50 ~ 18:30
아이콘
이용상세안내
 매주 수요일 휴무. 3시 전 방문 시 예약 권장.
아이콘
인기메뉴
  토종닭칼국수(9,000 KRW), 바지락칼국수(7,000 KRW), 메밀야채전(10,000 KRW),
아이콘
주차시설
  있음
아이콘
편의시설
  현금결제, 카드결제, 화장실, 무료 WIFI, 흡연구역,
아이콘
장애인시설정보
  단독접근가능 여부장애인활동보조필요 어려움단차유무공용주차장 유무장애인시설정보
아이콘
기타
  모범음식점
댓글 ( 1 )

ga님의 댓글

ga 작성일

http://www.fakepurse.ru online store that offers a wide range of fashionable clothing, shoes http://www.fakepurse.ru/s/wholesale_cheap_gucci_wallets_7_1.html accessories for women. The store is based in Guangzhou China and ships worldwide.http://www.espurse.ru